지난행사

박람회 > 지난행사

게시글 검색
가족 단톡방 탈퇴 선언한 막내 여동생
박서지훈석 조회수:3 추천수:0 27.125.38.43
2020-01-15 10:51:47
20171202,IT과학,스포츠경향,한국MS 구독형 서비스 ‘엑스박스 게임패스’ 출시,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엑스박스의 구독형 서비스인 ‘엑스박스 게임패스’를 한국에 출시한다. 엑스박스 게임패스는 월 1만1800원의 구독료를 내는 국내 엑스박스 유저를 대상으로 엑스박스 원 및 엑스박스 360에서 플레이 할 수 있었던 100여개의 게임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구독형 서비스다. 매월 새로운 게임이 추가되며 12월에는 기어스 오브 워 4 등 7개의 타이틀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또 엑스박스 게임패스를 이용하는 유저는 엑스박스 원 게임과 관련된 모든 추가 기능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타이틀 구매 시20%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해 많은 팬들이 요청한 ‘엑스박스 게임패스 선물하기’ 기능을 추가해 친구에게 100개가 넘는 게임을 선물할 수 있게 됐다.원더풀게임 관리자20171201,IT과학,디지털데일리,페이스북 “‘페이스북 그룹’ 운영 광고주만큼 지원할 것”,페이스북 커뮤니티 파트너십 매니저 아나 보파 디지털데일리 이형두기자 페이스북이 ‘커뮤니티 구축’이라는 미션과 연계해 페이스북 ‘그룹’ 기능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기로 했다. 페이스북은 “그룹 운영자를 페이스북 광고주와 똑같은 수준의 책임의식으로 제품 및 프로그램 등 다양한 방식으로 서포트한다”이라며 “아울러 페이스북 한국 그룹 운영자들과도 긴밀하게 소통하고 이들의 피드백을 제품 개발에 반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페이스북코리아 대표 조용범 는 지난 30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제1회 ‘커뮤니티 데이’ 행사와 관련해 기자간담회를 열고 페이스북의 커뮤니티 기능 강화 배경과 정책에 대해 설명했다. 이날 행사에는 페이스북 커뮤니티 파트너십 매니저 아나 보파와 국내 주요 페이스북 그룹 운영자들이 참석했다. 페이스북 창립자 마크 저커버그는 지난 6월 300여명의 페이스북 그룹관리자들이 참가한 커뮤니티 서밋을 통해 ‘커뮤니티 구축’이라는 새로운 미션을 발표한 바 있다. 최근 마크 저커버그는 “10억명의 의미 있는 커뮤니티 멤버를 만들어 낼 수 있다면 세계를 더욱 가깝게 만들 것”이라고 언급하기도 했다. 아나 보파 매니저는 이와 관련해 지난 8월 텍사스를 덮친 허리케인 ‘하비’ 사태에서 페이스북 그룹이 활용된 사례를 들었다. 그는 “허리케인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갇혀 있어야 하는 상황에서 ‘제니퍼’라는 이용자가 만든 페이스북 그룹이 큰 역할을 했다”며 “그룹 이용자가 응급 구조팀보다 먼저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찾아가 사람을 구출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이날 페이스북은 그룹 기능 강화를 위해 지금까지 투자한 결실에 대해서도 공개했다. 그룹과 관련된 다양한 데이터를 볼 수 있는 ‘그룹 인사이트’ 그룹과 그룹 간 연결하는 기능인 ‘그룹 링킹’ 페이스북 페이지와 그룹을 연결하는 ‘그룹스 포 페이지’ 그룹 멤버의 관심사 등 프로파일을 볼 수 있는 ‘멤버 프로파일’ 페이스북이 직접 운영자를 서포트하기 위해 만든 그룹인 ‘파워 어드민’을 소개했다. 아울러 그룹 이용자들이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스템도 개발 중이다. 구체적인 내용은 내년 초 공개될 예정이다. 기존에 존재하던 커뮤니티와 차이점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아나 보파 매니저는 “페이스북은 이미 전 세계적으로 21억명의 이용자를 확보하고 있다”며 “한국뿐만 아니라 외국 다른 도시 이용자와 연결될 수 있는 기호가 풍부하다는 차별점을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페이스북은 그룹 운영자 관련 프로그램을 늘리고 피드백을 통해 제품 기능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아나 보파 매니저는 “한국의 경우 전문가 그룹이 많은 것이 두드러지는 특징 이미 온라인 오프라인 커뮤니티가 많이 활성화 돼 있어 페이스북이 배울 것이 많다”고 전했다.토토사이트 홍보20171201,IT과학,블로터,인스타그램 비즈니스 계정 2500만개 돌파,인스타그램은 새로운 비즈니스 플랫폼으로서 급격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 인스타그램은 12월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사의 비즈니스 계정 수가 2500만개를 넘어섰다고 발표했다. 지난 7월 1500만개를 돌파한 이후 빠른 속도의 성장세다. 이는 인스타그램 이용자들의 관심사가 브랜드로 확장됐다는 것을 보여준다. 인스타그램 내부 자료에 따르면 인스타그램 이용자 중 약 80%가 비즈니스 계정을 팔로우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이용자들은 관심 있는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인스타그램으로 적극 검색하는 특성을 보이고 있다. 매일 평균 2억개 계정이 적어도 1개의 비즈니스 프로필을 방문하고 있으며 이들 중 3분의 2는 검색을 통해 팔로우하지 않는 계정을 찾고 있다. 이에 따라 전 세계 브랜드들을 포함해 소상공인과 같은 작은 비즈니스까지도 인스타그램 계정 관리에 관심을 쏟고 있다. 특히 인스타그램에서 활동 중인 소상공인 3분의 1이 인스타그램에서 자신들의 사업을 성장시키고 있다. 예를 들어 인도네시아 신발 유통업체 아마자라는 인스타그램을 마케팅 채널 및 고객 소통 창구로 활발히 사용하고 있다. 아마자라는 눈길을 끄는 피드와 스토리 콘텐츠로 인스타그램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창업 2년 만에 70명 이상을 거느린 중견기업으로 성장하는 발판을 마련했다.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계정의 또 다른 특징은 프로필에 웹사이트를 표시하지 않고 있다는 점이다. 이들은 인스타그램을 핵심 디지털 마케팅 채널로 사용하며 인스타그램 안에서 고객과 직접 소통하고 있다. 아직 국내에서는 비즈니스 계정을 통해 구매 단계까지 이어지지는 못하고 있다. 하지만 해외에서 테스트 중인 서비스를 기반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한 비즈니스 사업이 좀 더 확장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인스타그램은 비즈니스 프로필에서 게시물 관련 인사이트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 기존 게시물의 총 도달 및 노출수 인기 게시물 팔로워에 대한 정보에 더해 게시물 방문자 유입 경로를 파악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인스타그램은 계속해서 비즈니스 계정을 위한 다양한 도구를 선보여 전 세계 비즈니스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권도연 기자 kwondydy bloter.net 저작권자 주 블로터앤미디어 저작권자를 명기하고 내용을 변경하지 않으며 비상업적으로 이용하는 조건아래 재배포 가능합니다.몰디브바둑이 먹튀





댓글[0]

열기 닫기

(주)미래전람.

대표: 문병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6길 33 (여의도동) 829호

고객센터: 02-6949-5433

사업자등록번호: 201-86-27800

통신판매신고번호: 제 2015-서울영등포-0546호